내일을 여는 은평

사람의 마을 은평의 소식

보도자료

은평구, 강원국 작가와 함께하는 은평iN배움 특강 개최

2022-11-09 조회 : 52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11일 오후 730강원국 작가와 함께하는 은평iN배움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 은평구 시민교육 사업 비전인 누구나 쉽게 누리는 은평iN배움에 따라 마련된 특강이다.

 

특강 강사에는 대통령 비서실 연설비서관 출신인 강원국 작가가 나선다. 강 작가는 초빙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현재 대화의 희열’, ‘강원국의 지금 이 사람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강연은 세상의 모든 밥벌이 하는 사람들을 위하여를 주제로 일상과 밀접한 내용을 다룬다. 강 작가의 최근 저서인 어른답게 말합니다을 기반한 나의 밥벌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말 공부를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11일 은평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현장 특강은 교육포털 은평배움모아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은평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시민교육과로 문의하거나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eplearning.or.kr)를 참고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이번 특강에 많은 분이 참여해 평생학습의 동기부여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구민 일상이 다양한 학습의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사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